현대제철은 29일, 컨퍼런스 콜로 진행된 4분기 기업설명회(IR)에서 2020년 판매계획 및 경영방침을 발표했다.

올해 판매 계획은 2138만톤으로 전년대비 소폭 증가를 예상했다. 고로 판매량은 1206만톤으로 전년대비 약 28만톤 증가할 예정이다. 그러나 전기로 판매량은 932만톤으로 전년대비 약 23만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.

2020년 경영방침은 “기업체질 강화를 통한 지속성장 동력 확보”로 정했다. 이를 위해 4대 실천 방안으로 △ 기본에 충실한 성장 △ 사업구조 최적화 △ 선제적 변화 대응 △ 사회적 책임 실천 등을 제시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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