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강사 일본산 중량 고철 도착도 기준 액 54만원 계약 국고-수고 가격 차 4~7만원 수준…국내고철 더 올라야 유료회원전용기사 본 기사는 유료회원 전용기사 입니다. 유료회원은 로그인 후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.무료회원은 유료회원 가입 후 기사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(연간 구독료 30만원/면세상품) 유료회원 가입 유료회원 로그인 관련기사 수입고철 대기물량 7만톤 대로 수직 상승 “빠르게 증가” 동아시아 고철, 완만한 상승 흐름 ‘강보합’ [핫이슈] 현대제철, 강도 높은 철근 감산 계획 발표…고철 수출 ‘호재’ [핫이슈] 중국 고로 쇳물원가 하락…철강가격 상승세 둔화 동아시아 선철가격 2주 연속 상승…아직은 철광석 강세 영향권 [1/18 철광석] 재차 반등…130달러 회복 [글로벌 고철] 철광석 하락에도 잘 버티는 고철 스틸프라이스 steelprice@steelprice.co.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© 스틸프라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[KSSE] 컨테이너 고철 적재 설비 한국 첫 상륙…고철 수출 ‘청신호’ [글로벌 고철] 철광석 → 철강 → 고철…”상승 연쇄 반응” [중국 수출價] 열연 3주 연속 상승…철광석 강세 지속 여부 지켜봐야 [봉형강 시황] 제강사 5월 생산 더 줄인다…시세 하락 멈춤 기대 [4-4 동아시아] 열연 2주 연속 상승…中 탈세 수출 조사 소식도 [핫이슈] 중국 수출가격 상승 속도 빨라져…수출 탈세 조사 영향 [KSSE] 컨테이너 고철 적재 설비 한국 첫 상륙…고철 수출 ‘청신호’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 본문 /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
유료회원전용기사 본 기사는 유료회원 전용기사 입니다. 유료회원은 로그인 후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.무료회원은 유료회원 가입 후 기사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(연간 구독료 30만원/면세상품) 유료회원 가입 유료회원 로그인
관련기사 수입고철 대기물량 7만톤 대로 수직 상승 “빠르게 증가” 동아시아 고철, 완만한 상승 흐름 ‘강보합’ [핫이슈] 현대제철, 강도 높은 철근 감산 계획 발표…고철 수출 ‘호재’ [핫이슈] 중국 고로 쇳물원가 하락…철강가격 상승세 둔화 동아시아 선철가격 2주 연속 상승…아직은 철광석 강세 영향권 [1/18 철광석] 재차 반등…130달러 회복 [글로벌 고철] 철광석 하락에도 잘 버티는 고철
인기기사 [KSSE] 컨테이너 고철 적재 설비 한국 첫 상륙…고철 수출 ‘청신호’ [글로벌 고철] 철광석 → 철강 → 고철…”상승 연쇄 반응” [중국 수출價] 열연 3주 연속 상승…철광석 강세 지속 여부 지켜봐야 [봉형강 시황] 제강사 5월 생산 더 줄인다…시세 하락 멈춤 기대 [4-4 동아시아] 열연 2주 연속 상승…中 탈세 수출 조사 소식도 [핫이슈] 중국 수출가격 상승 속도 빨라져…수출 탈세 조사 영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