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려운 경제환경에서 일익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. 해운산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선박고철 톤당 가격이 중국과 인도/방글라데시간에 차이가 너무 큰데 이유가 뭘까요 ? 35,000톤 선박의 경우 Light ton이 거의 10,000톤에 육박하는데, 톤당 150불 차이면 150만불이나 차이가 납니다. 중국에서 인도/방글라데시까지 항해비용은 30만불 정도밖에 안드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계속 스크랩을 오더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.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 비밀번호 닫기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,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,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